본문 바로가기
그저 일상...

이제 중국 연태 출장도 끝이 보이네요...

by 육백만불 사나이 2015. 5. 31.

올해 1월 회사를 이직하면서 굳이 따지면 4년만의 재입사이지만...

어째든 재입사하면서 바로 중국 연태법인으로 계속 출장만 줄구장창~~~~

 

재입사하면서 본사에 있는 기간은 지금까지 꼴랑 20일도 안되고 이제는 중국 법인이 너무 익숙해졌네요.

이제 남은 출장긴간은 60여일정도

 

첨엔 중국어 한마디도 못했었는데 그래도 지금은 회사에서 주로 사용하는 중국어로 어렵게 어렵게 말하고 있네요.

엄청난 장족의 발전ㅋㅋㅋ

주재원 신분이 아닌 출장자 신분인데 어찌된게 한달만근...누가 주재원인지 출장자인지 모를정도

전부 저를 주재원으로 여기고 있네요 ㅋㅋㅋ 웃기는 상황

여기 있으면서 놀러간적은 딱한번 있네요.

바로 태산...진짜 여유없이 일만한거 같아요. 뭐 회사분위기가 그러니 저도 어쩔수 없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