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좋아하는 잡동산이들/Car

디씨네트워크 베네치아 퀵차지3.0 듀얼 차량용 고속 충전기

by 육백만불 사나이 2020. 6. 10.

기존에 사용 중이던 차량용 충전기도 퀵차지 2.0이었지만 충전 포트가 하나라서 가족들과 장거리 여행 갈 시에 부족한 감이 있어서 인터넷으로 저렴한 제품 찾다가 구매한 고속 충전기입니다.

 

이름하여 디씨네트워크 베네치아 퀵차지3.0 듀얼 차량용 고속 충전기...

기본 가격은 6,000원 미만입니다. 전 마침 네이버 적립금이 있어서 배송료 포함해서 6,200원에 구매했네요.

색상은 화이트, 블랙 두 가지 중에 차량 색상에 맞춰서 블랙으로...

제품 포장지

저렴한 제품이라 품질이나 마감상태 등은 기대를 별로 하지 않았지만, 생각 이상으로 좋네요. 포장지도 심플하고...

 

외관

제품 보시면 퀄컴 퀵차지 3.0이라는 마크와 반대편에는 간단한 스펙이 기입되어 있습니다.

듀얼 충전

듀얼 충전 포트 역시 주황색으로 이쁘네요. 모양 자체가 심플합니다. 이런 디자인 너무~ 좋아요~

구매하기 전에 가격이 너무 저렴해서 과연 듀얼로 충전 시에 퀵차지가 정상적으로 작동될까라는 의심이 들어 바로 차에 가서 테스트해보니 듀얼 퀵차지 충전 잘 되네요. 보통 1포트 충전 시에 정상 퀵차지를 지원하지만 2포트 동시 충전 시에 퀵차지 안 되는 제품들도 있었지만 다행히 잘 됩니다. 저렴하게 아주 잘 산거 같습니다.

가성비 있는 제품 구입하게 되면 항상 기분이 좋네요. ㅎㅎㅎ

 

사용 시

차량 사용 시에 푸르스름 하게 LED 나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