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좋아하는 잡동산이들/이것저것

알리표 오토바이 장갑_캠핑용 장갑 대용으로 구입

by 육백만불 사나이 2020. 7. 7.

알리에서 BBQ 장갑 찾다가 그저 디자인에 반해서 사버린 오토바이 장갑 소개드립니다. 원래 목적에서 벗어나 버린 장갑이네요.

오토바이용 장갑

왠지 이거 사면 캠핑을 더 잘할 수 있을 것만 같던 느낌 아닌 느낌 때문에 사버렸네요. BBQ 장갑은 다음 기회에...ㅠㅠ

배송은 10일만에..

배송은 생각보다 빨리 왔습니다. 6월 초에 사서 중순 되기 전에 왔으니 대략 10일 정도 걸렸네요. 코로나 때문에 더 걸릴 줄 알았는데 배송기간 괜찮네요.

장갑 구성품은 장갑 한 짝과 장갑 고리에 같이 걸 수 있도록 비너 하나 이렇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가격은 12달러 줬고요. 사이즈는 사이즈 표 보고 한참을 고민하다가 'L' 사이즈로 샀습니다.

손목 조임 밴드
손등 보호부
바닥 가죽 이중처리
엄지, 검지, 중지 스마트폰 터치 가능
내피

착용 느낌은 좋네요. 사이즈 때문에 걱정했는데 손바닥 부분은 딱 맞네요. 다만, 검지랑 중지 길이가 조금 긴 편입니다. 안에 내피 느낌은 부드럽고 손등 보호된 부분(플라스틱)이 조금 끼이는 감이 있는 편입니다.

6월 말쯤에 실제로 캠핑 가서 사용해봤는데요. 특별히 캠핑용으로 사용할 수 있는 부분이 제한적입니다. BBQ로는 절대 부족~ 과열된 팬 잡았을 경우 2~3초 안에 열이 손가락으로 전달되네요... ㅠㅠ 이걸로 팩만 열심히 박으면 될 것 같습니다. 공력 1증가... ㅎㅎㅎ

그리고 스마트폰 터치는 가능하지만 섬세한 터치는 전 안되더군요. 아무래도 검지랑 중지 길이가 제 손가락과 딱 맞지않아서 그런거 같아요. 

정리는 요로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