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좋아하는 잡동산이들/IT

요즘 정말 쓸데없는 고민하나...

by 육백만불 사나이 2014. 8. 22.


최근 들어 정말 쓸데없는 고민하나가 생겼네요.

제가 생각해도 병신같은 고민하나...

과연 아이콘 사이즈는 어떤게 이뻐보이나? 크거? 아님 기본?

정말 병신같은...ㅋㅋㅋ

제가 사용하는 런처는 APEX런처인데 사진에서 우측이 아이콘 기본사이즈 100짜리이고

좌측이 아이콘 120사이즈 크기입니다.

왜 뜬금없이 이딴 고민을 하는지? 제가 생각해도 한심한..ㅠㅠ

이렇게보니 그냥 기본이 이뻐보이기도하네요.

나 왜이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