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좋아하는 잡동산이들/Car

휴대폰 CD마운트 거치대 좋네요ㅋ

by 육백만불 사나이 2014. 11. 18.

요즘 블루투스로 휴대폰이랑 카오디오랑 연결해서 듣는데 거치대가 없으니깐 상당히 불편하더군요.
그냥 휴대폰을 조수석자리에 놓다보니 이리저리 움직이네요.
그래서 인터넷에서 무료배송 9900원짜리 CD마운트 하나 샀습니다.

짜짠....언제나 택배오는 날은 기분좋은날 ㅋㅋㅋ


역시 구성품은 가격이 싼만큼 별거는 없네요.

휴대폰 잡는 방식은 집게방식으로 구매했습니다. 아무래도 집게방식이 잡는 힘이 강해서 왠만해선 휴대폰이 떨어지지 않죠.



일단 CD마운트 설치한 모습


여기서 문제발생...

집게부분에 저기 톡!!하고 나온 부분에 간섭이 발생되네요.

방향을 돌려도 반대편 시크릿박스에 또 간섭이 발생되고 나중에 저 부분을 잘라버려야겠네요.

어째든 휴대폰으로 노래듣는데 좀 더 편하게 들을 수 있게되서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