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좋아하는 잡동산이들/Car

올란도 연비가 좋네요ㅋㅋㅋ

by 육백만불 사나이 2014. 11. 3.
이번에 올란도 사고 첫 장거리 여행다녀왔습니다.

대구에서 강원도 주문진으로~
강원도 갈때는 크루즈 활용해서 연비 13키로 나와서 내려올때는 제가 직접연비 운전하고 왔습니다.
(역시 크루즈는 운전편하라고 있는 기능이네요~)

그결과 대구도착시 최종 연비는 16.8키로...ㅋㅋ
갈때 올때 모두 트립리셋하고 측정했고요. 별도로 풀앤풀 방식으로도 확인했는데 트립상 연비랑 거의 차이가 없습니다.

연비운전하면 만땅주유하고 고속도로에서 1000키로 가까이 운행이 가능하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