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좋아하는 잡동산이들/IT

가성비 헤드폰 KOSS UR40 개봉~ 그리고 느낌...

by 육백만불 사나이 2020. 2. 17.

음감용으로 V30 구매 후에 알게 된 사실이 헤드폰 임피던스 값 50옴 이상 제품에서

전문가 모드가 발동된다는 사실...

 

그래서 그 조건을 맞추고자 인터넷 폭풍 검색으로 선정된 KOSS UR40

원래는 같은 회사의 KSC75 제품을 살려다가 디자인 때문에...

 

쿠팡 해외직구로 해서 4만원 가격으로 구매했습니다.

쿠팡 해외직구 굉장히 빠르더군요. 2월 10일 주문해서 2월 13일 받았으니...

알리 직구만 하다가 이렇게 빠르게 받을 줄은 몰랐습니다.

 

듬직한 로켓직구

제가 알기론 원래 박스가 검은색으로 알고 있었는데 제가 구매한 제품은 흰색 박스이네요.

그냥 박스 포장은 깔끔해요.

주인장 싸인과 간단한 SPEC
저렴이 구성

밖은 그렇다 치고 안은 소문대로 저렴하게...

공허한 느낌...

 

변환잭...쓸일은...

소문대로 디자인은 참 뭐라 할 말이 없네요 ㅋㅋㅋ

정말 이게 미제 맞는지...ㅋㅋㅋ 진짜 중국싼 제품 같아요.

 

어쨌든 디자인은 그렇다 치고 V30에 바로 꼽고 들어 봤습니다.

아... 진짜 제 값하는구나... 4만원 주고 샀는데 이 정도라니 후회가 절대 되지 않습니다.

제가 막귀라서 무조건 가성비 제품으로만 찾았지만 이건 이어폰이랑은 전혀 다른 세계입니다.

 

그냥 느낌이 풍부해요. 공감감이란게 뭔지도 알겠고 그리고 타격감이라고 하나요? 그것도 좋습니다.

제일 좋은 점이 음악 듣는게 너무 편해요. 음색이 편안하게 들려서 이어폰에서 느꼈던 피로감이 전혀 없습니다.

원래 쓰던게 쿼드비트3 였는데요.

UR40 듣다가 다시 쿼드비트3 들으면 너무 심심해요. 쿼드비트3가 음역대가 따로 노는 듯한 느낌이 드네요.

지금 또 다른 가성비 오픈형 이어폰 주문했는데 그것까지 오면 비교해서 들어봐야겠네요.

 

다시금 간만에 노래 듣는 재미가 솔솔 하네요~

 

1000원짜리 어플

LG에서 V30은 일반모드, 전문가모드, 외부음향기기 모드 나오는게 없다네요.

그래서 추천어플 받아서 설치했어요.

UR40꼽으니 전문가로 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