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좋아하는 잡동산이들/이것저것

충전식 크레모아 선풍기 V600

by 육백만불 사나이 2020. 4. 17.

여러분도 아시겠지만 텐트 안에서 난로를 켜도 따뜻한 공기는 위로 올라갈 뿐 정작 바닥으로 내려오지는 않죠. 그걸 해결하고자 서큘레이터용으로 충전식 크레모아 선풍기 V600을 구매했습니다. 구매한지는 두어달 되었지만 지금이라도 간단하게 소개해보겠습니다.

 

쉽게 말해서 이런 용도


박스 전/후면
박스 좌/우측면

박스는 흰색 바탕으로 상당히 깔끔하게 되어 있고, 크레모아 V600의 SPEC과 기능에 대해서 표시가 잘 되어 있습니다.

내부 포장 상태

내부 포장 상태는 매우 안정감 있게 포장되어 있습니다. 제품에 손상이 가지 않도록 박스로 충격흡수가 잘 되어 있다고 느껴집니다.

구성품

내부 구성품은 선풍기 본체, 스탠드, 충전 케이블, 설명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전면부
풍향 선택 버튼과 타이머 버튼
후면
스탠드 결합부

크레모아 V600 구매하고 캠핑을 세번 정도 갔었네요.

우선 사용 소감부터 말씀드리면, 사용 시간에 대해서 아쉬움이 남는 제품이네요. 전체적 성능 및 기능은 만족하는 편이지만, 역시 사용 시간이...

풍량을 1단으로 사용하면 이틀밤 정도 사용하는데는 무리가 없습니다만 동계에 난로용 서큘레이터로 사용하기엔 1단은 약하죠. 그래서 2단 내지 3단으로 선택해서 사용하면 사용 시간이 많이 줄어드네요. 중간에 충전 가능한 캠핑지라면 상관은 없겠지만, 노지 캠핑할 시에는 대안이 있어야 할 겁니다. 예를 들어 대용량 보조배터리가 있어서 중간에 그걸로 충전하던지 등등... 하긴 충전식의 한계일 뿐 다른 제품도 마찬가지 일겁니다.

 

다만, 실 사용 시간만 조금만 더~ 늘어났음 좋았을 제품이네요.... 그 외는 만족스러워요.

 

가방은 별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