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좋아하는 잡동산이들/IT

이젠 안녕~나의 인텔리옵티컬 마우스여...ㅠㅠ

by 육백만불 사나이 2014. 9. 19.

드디어 제가 사용하는 마우스가 고장나버렸네요...ㅠㅠ

마이크로소프트사의 인텔리 옵티컬 마우스~ 2003년 3월달에 제대하고 바로 샀으니깐

11년 6개월정도 사용했네요. 참 오래도 사용했습니다.

10년 넘게 사용하니 이 마우스 말고 다른 마우스는 느낌이 별로네요. 착감기는 맛이 없다고나 할까?ㅋㅋ

저기 보이는 백버튼 활용성도 상당히 높고...이제는 정말 보내야할때인가봐요. 더블클릭현상으로 사용하면 짜증만 잔뜩 쌓이고

자가 수리방법이 있긴한데 그것도 귀찮고...무엇보다도 수리할때 쓰이는 인두기를 잃어버려서 어쩔 수 없네요.

진짜 이젠 안녕~~나의 청춘과 함께한 너 영원히 기억할께...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