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좋아하는 잡동산이들/Car

올란도 확실히 인기가 좋네요.

by 육백만불 사나이 2014. 8. 26.

이제 차를 바꿀 시기가 되어서 와이프랑 주말에 대구 중고차 상사랑 쉐보레 매장에 다녀왔습니다.

일단 지금 유심히 보고 있는차가 바로 올란도입니다.


한 10여년동안 LPG승용만 몰다보니 항상 짐 좀 많이 실어봤으면하는 생각이 들더군요.

특히, 애가 있다보니 이젠 더더욱 그런 생각듭니다.(LPG통땜에 디럭스형 유모차 한번 제대로...ㅠㅠ)

그래서 현재 선택한 차량이 올란도입니다.

지금 타고 있는 차가 토스카LPG인데요...06년식에 현재 21만키로~ 많이 탔죠ㅋ

5인승차이지만 카시트 장착하면 실제론 3명정도가 가장 적당한 탑승인원이 되어버리죠.


어째든 주말에 중고차 상사에 가봤었는데...영~~매물이 없더군요.

첫번째로 간곳이 이현삼거리쪽에 있는 M월드 1층부터 5층까지 둘러봤지만 신기하게도 한대도 없네요.

한두차량정도는 있을거라 생각하고 둘러봤지만 거짓말 안하고 전혀~~~없었습니다.

그래서 두번째로 간곳이 신서동에 있는 엔카에 갔습니다.

늦은 시간에 가서 매장들은 문을 닫았지만 다행이 밖에서 볼 수 있어서 둘러보니 딱 두대가 있더군요.

한대는 디젤 3만5천키로 뛴놈 가격은 1780만원선, 나머지 한대는 LPG 9천키로 뛴놈으로 가격은 2000만원대

생각보다 새차랑 가격차이가 나질않아서 이참에 새차보러 마지막으로 쉐보레 매장에 갔습니다.


제가 노린놈은 14년식 재고분 이제 15년식이 출시했으니 재고분 싸게 팔것이다하고 가봤는데...

영맨이 하는말이 재고분은 벌써 다 팔렸다고....ㅠㅠ

하..좀 일찍 알아볼껄이라는 후회가 들더군요...

일단 와이프랑 얘기해서 차 사는거 잠시만 보류하기로 했습니다.

솔직히 당장 급한게 아니라서 좀 더 싸게살수 있는 방법을 강구해보고 그 방법 찾으면 사자고 결정하고

일단 발길은 돌렸습니다.

그래서 느낀거지만 올란도 인기가 좋다는 건 알고 있었는데 중고매물이 없을 정도로 인기가 좋은 줄은

몰랐네요.(대구 한정이지만~)

어째든 아쉽네요~ㅠㅠ


솔직히 마음은 차사면 승용으로 또 사고 싶지만 이젠 개인취향보다는 목적을 두고 사야되서...

그래서 올란도 선택한건데 다른차들은 눈에도 안들어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