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좋아하는 잡동산이들/이것저것

고투 아스트라인 리빙쉘 구입했어요~

by 육백만불 사나이 2020. 3. 18.

주말에 고릴라 캠핑 구경 갔다가 고투 아스트라인 리빙쉘 결국 지르고 말았네요.

주말 내내 살까 말까 고민하다가 결국 어제 가서 사고 왔습니다.

무게가 생각보다 상당하네요. 고릴라 캠핑 사장님 말로는 27킬로라고 말씀하시는데 체감은 더...

차에 실어보니 한가득이네요.

이제 여름엔 타프+돔텐트, 겨울엔 아스트라인 리빙쉘 조합으로 가면 될 것 같습니다. ㅎㅎㅎ

빨리 개시하고 싶네요.

이제 더 이상 지르면 안돼는데 ㅠㅠ

 

리빙쉘 Spe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