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좋아하는 잡동산이들/이것저것

헤드폰 거치대 만들기 (다이소 제품으로...)

by 육백만불 사나이 2020. 2. 19.

이번에 Koss UR40 헤드폰 사고 그냥 모니터에 걸어두고 있었습니다.

기존에 쓰던 컴퓨터 헤드폰이랑 같이...

원래 상태

사진과 같이 저렇게 두니 너무 지저분해 어떻게 정리할까 싶어서 고민하다가 헤드폰 거치대란게 생각나서

인터넷으로 검색해봤습니다.

참 가격대가 다양하더군요. 그래도 이쁜 제품으로 찾아보니 생각보다 가격대가 나가더군요.

싼 제품도 있지만 그다지 썩 맘에 들지 않아서 패스...

다시 인터넷 검색...

다이소 바나나 걸이로 DIY 하신분이 있더군요. 그래서 저도 바로 따라 해보기 시작~

다이소 Go Go Go...

준비물

다이소 준비물 : 바나나 걸이대, 모서리가드

금액 : 총 6,000원 (바나나 걸이대 5,000원, 모서리가드 1,000원)

준비 끝

고리 제거

우선 바나나 걸이대에 있는 고리를 돌려서 제거해줍니다.

손으로 그냥 돌리시면 돼요. 힘도 안 들어요.

양면 Tape 부착

모서리가드 안에 있는 양면테이프를 바나나 걸이대 상측에 부착해 줍니다.

여기까지 하시면 70% 이상 끝난 거예요.

완성된 모습

마지막으로 모서리가드를 최대한 핀 상태에서 센터에 맞춰서 양면테이프에 부착하시면

끝!!!

간단하죠...ㅎㅎㅎ 나름 원목 느낌도 나고...

싼 티 나는게 문제지만요.

헤드폰 거치 상태

헤드폰 거치해보니 사이즈가 딱!!!이네요. ㅋㅋㅋ

6,000원으로 한 매우 가성비 좋은 DIY 아닌가요?

원목 무게도 있어 고정도 잘되고요.

 

모서리가드 부분만 어떻게 좀 개선해보면 더 이쁠 텐데... 대체 할만게 뭐 있을까 살짝 고민이네요.

뭐 이것도 충분히 만족스럽습니다.